닫기

이전페이지

궁금사항 > 자주하는 질문

메뉴보기
home 복지뱅크 소개 궁금사항 > 자주하는 질문

궁금사항 > 자주하는 질문

홈페이지 이용과 관련한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입니다.

Q. 기관에서 기관 소식(프로그램 홍보, 행사 안내 등)을 게시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?

복지뱅크 | 2021-03-31 | 965
  • 카카오톡 링크
  • 화면인쇄
  • 메일보내기

복지뱅크의 게시글은 회원가입 후 작성하실 수 있어, 회원가입을 해주셔야합니다.


기관 회원의 경우, 회원가입 후 기관 권한 승인을 받으시면

 <프로그램 찾기>, <이벤트 신청, 후기> 작성 가능하십니다.


특히 <프로그램 찾기>의 경우에는

각 기관의 프로그램 및 서비스 홍보, 참여자 모집 안내,

행사 및 지원사업 홍보 및 안내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.


☆기관 회원으로 회원가입 하는 방법

 

1. 복지뱅크 내 회원가입 을 클릭한다.

회원가입 페이지 바로가기

 

2. 이용 약관,  개인정보처리방침, 개인정보 위탁 관리 안내 내용을 읽고 동의한다.

※아래의 전체 동의로 3가지 모두 동의 표시 할 수 있음.


3. 회원정보를 아래와 같은 기준으로 입력합니다.

- 아이디, 비밀번호, 이름, 이메일: 기관을 기준으로 작성 

- 구분: 관련종사자

- 연령, 성별, 연락처: 회원가입하는 담당자 기준


※추후 연락처는 기관 대표 전화번호를 입력할 수 있도록 수정 예정

 

4. 회원가입 완료 후, 복지뱅크 담당자에게 전화하여 기관아이디를 알려주고 기관 권한을 승인 받는다.

☎ 051-790-6137

 

5. 기관 권한을 가진 회원가입 완료!! 

 



첨부파일 | 첨부파일 없음

목록